디지털 노마드 맥브라이언

안녕하세요 저는 맥브라이언 입니다.

Hello I'm macbrian.

 

제휴마케팅을 어떻게 해야 수익을 낼수 있을까요?

그냥 아무글이나 적으면 수익은 가능할까요?

당연히 안되겠죠?

그럼 어떤 글을 적어야 수익으로 연결이 될까요?

매일매일 꾸준히 한다는 것은 생각처럼 쉽지 않습니다.

 

저는 지금 티스토리 블로그에 글을 적습니다.

많은 분들이 말씀하시길 정보성 글을 적어야 한다고 합니다.

제가 정보성 글을 예를 들어서 모아보겠습니다.

Google Spreadsheet 구글 엑셀 문서에 글을 수집해봅니다.

 

정보성 글을 포스팅 해야 합니다.

초보자들을 위해서 쉽게 포스팅 합니다.

이해하기 쉽게 글을 적습니다.

사람들이 원하는 정보를 얻고 갈수 있도록 합니다.

 

꼭 필요한 정보를 포스팅 합니다.

내가 글을 적는 이유는

불특정 다수에게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서 입니다.

그래서 내가 얻고자 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저는 웹사이트 블로그에 글을 적고 돈을 벌기를 원합니다.

 



제 글과 관련된 상품을 구매하거나 서비스를 이용하게 하는것입니다.

제 블로그에 포함되어 있는 상단에 또는 하단에 광고가 있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광고가 붙는데요.

제 글과 매치가 되는 광고가 붙으면 사람들이 그것을 보고 접근하게 하는일 입니다.

구글 애드센스 광고를 보고 서비스를 이용하게 하는 것입니다.

 

그렇게 해야만 제가 수익을 낼수가 있습니다.

먼저 지식인 활동을 하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왜냐하면 사람들이 원하는 질문을 하면 제가 답변을 하는 방식이거든요.

 

블록체인 지식인 서비스 아하 서비스가 있습니다.

그곳에서 질문을 하거나 답변을 하면 암호화폐 코인을 받습니다.

아하 코인이라는 것입니다.

 

네이버 지식인 서비스 에서도 질문을 찾아볼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원하는 정보를 적습니다.

물론 티스토리 블로그에 적는것입니다.

 

사람들은 길을 많이 물어봅니다.

맛있는 식당을 찾는 정보도 좋습니다.

지식인 활동을 한 내용을 유튜브에 컨텐츠화 한다면 좋을것 같습니다.

유튜브 에서 돈을 벌기 위해서는 구독자 1000명과 시청시간 4000시간이 필요합니다.

글을 최대한 짧게 적습니다.

 

일하지 않을때도 돈이 들어오게 하는 방법 제휴마케팅

24시간 검색이 가능한 블로그 글을 많이 적습니다.

제휴마케팅 글을 많이 적습니다.

대신에 정보성 글을 적어야 합니다.

광고를 하지만 광고를 하지 않습니다.

정보를 제공한다는 느낌으로 글을 적습니다.

 

사람들이 원하는 정보를 줘야 합니다.

구글에서 검색을 했을때 검색에 첫페이지 또는 3페이지 안에는 들어갈 수 있는 글을 적습니다.

가독성을 높이기 위해서 최대한 방법을 연구하고 적용을 해야 합니다.

구글 SEO 라는 것이 있습니다.

 

구글 SEO 란 무엇입니까?

검색 엔진 최적화 라고 합니다.

검색 엔진 최적화는 웹 페이지 검색엔진이 자료를 수집하고 순위를 매기는 방식입니다.

웹페이지를 잘 구성을 해서 구글 검색 결과에서 첫페이지 상단에 나올수 있도록 작업을 하는 것입니다.

 

맥브라이언 제휴마케팅 전문가

e-mail 이메일

macbriantv@kakao.com

Instagram 인스타그램 : macbriantv

Twitter 트위터 @macbrion

 

instagram 제가 사용중인 인스타그램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