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노마드 맥브라이언

식품성분확인 어플 엄선

 

안녕하세요 맥브라이언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어플은 식품성분을 확인할수 있는 어플 입니다.

엄선이라는 어플이 있습니다.

식품의 성분이 궁금하신분은 엄선으로 확인가능합니다.

현재 40만명이 이용중인 어플 입니다.

식품의 성분을 더 많이 알수록 건강해질수 있습니다.

대한민국 1등, 식품성분 확인 앱 '엄선'
설치하기 : http://aywer.me/t5ne3ut3zr
설치하기 : http://aywer.me/t5ne3ut3zr

 

대한민국 1등, 식품성분 확인 앱 '엄선'

식품, 아는만큼 안심되니까 식품첨가물, 알고 드시나요? 우리가 먹는 가공식품들 뒷면에는 식품 첨가물들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소비자들에겐 어렵고 생소한 단어들이라 좋은 성분인지 나쁜 성분인지 알기 쉽지 않았죠. 그래서 글로벌 기관인 EWG·FDA·IARC 등의 기관들의 자료를 바탕으로, 식품 주의성분을 한눈에 보기 쉽게 제공하는 ‘엄선‘이라는 어플을 만들었습니다. 간단하게 상품명을 입력하거나, 엄선eye로 상품을 찍어보기만 하면 식품 주의성분은 물

aywer.me

식품을 드실때 식품첨가물을 알고 드셔야 합니다.

우리가 먹는 가공식품들 뒷면에는 식품 첨가물들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그렇지만 소비자들에겐 어렵고 생소한 단어들이 좋은 성분인지 나쁜성분인지 알기 어렵습니다.

그래서 글로벌 기관인 EWG, FDA, IARC 등의 기관들의 자료를 바탕으로 식품 주의성분을 한눈에 보기 쉽게 제공하는 엄선이라는 어플을 만들었습니다.

간단하게 상품명을 입력하거나 엄선 eye로 상품을 찍어보기만 하면 식품 주의성분은 물론, 균형잡히 영양성분과 알레르기 성분까지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주의성분 인지, 칼로리 낮은지, 나트륨 낮은지 정렬 기능을 통해 내가 원하는 정보를 한 번에 볼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상품톡이라는 생생한 리뷰를 통해 성분 외의 다양한 정보도 미리미리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족 건강을 위해 장보기 전 꼭 엄선 하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