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노마드 맥브라이언

맥브라이언 돈버는블로그 영어 1만 문장 일기장 영어로

문장001 안녕하세요 제 이름은 엠씨브라이언 입니다. 이름을 영어로 네임

Hello my name is mcbrian.

문장 002 나는 지금 일어났습니다. 일어나다 영어로

I just woke up now.

문장 003 나는 습관을 만들고 있습니다. 습관을 영어로

I am making a habit.

문장 004 나는 돈버는 블로그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돈버는 블로그 영어로

I am building a money making blog.

문장 005 나의 목표는 한달에 1000만원 수익을 만드는 것입니다. 목표는 영어로

My goal is to make 10 million won per month.

문장 006 이것을 하기 위해서는 꾸준히 하는 습관이 중요합니다. 꾸준히 하는 습관 영어로

In order to do this, It is important to have a consistent habit.

In order to do this, the habit of doing in consistently is important.

consistent 한결같은, 일관된, 변함없는

important 중요한

문장 007 나의 1차 블로그는 티스토리 블로그 입니다. 1차 블로그 영어로

My first blog is a T-story blog.

문장 008 나는 오랫동안 티스토리 블로그로 돈버는 블로그를 구축하려고 시도를 했습니다. 나는 시도를 했습니다 영어로

I've been trying to build a money-making blog with a T-story blog for a long time.

문장 009 나는 지속적으로 돈이 나오는 블로그를 구축하는데 실패했습니다. 지속적으로 영어로

I failed to build a blog where money is constantly.

fail 실패하다

constant

끊임없는

문장 010 나는 돈버는 블로그를 만들기 위해서 1년동안 노력을 했었습니다.

I made an effort for a year to make a money blog.

 

한번에 너무 많이 시도하려다 포기하는 일이 없게

조금씩 꾸준히 만들 생각합니다.

영어 일기장 이니까 계속해서 업데이트가 있을 예정입니다.

나의 한국어 영어 일기장을 유튜브로 만들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1차 목표는 1000명의 구독자를 만드는 것이 목표 입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