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노마드 맥브라이언

안녕 하세요
hello

제 이름은 맥브라이언 입니다
my name is macbrian

오늘은 금요일 이에요
4 November 2020
2020년 12월 4일

오늘 날씨는 어때요
what's the weather today

today's weather winter
오늘은 겨울이에요

오늘 소개해드릴 정보는 스타벅스 앱 입니다
생일 이라고 공짜 커피한잔을 주네요

앱테크 뭔가 해야지 지는것 보다는
그냥 설치하고 이용하시면 해도 혜택을 주는 어플도 잘 사용하시면 좋습니다
스타벅스 어플 짱이네요


공짜로 먹는 커피 스타벅스
4100원 이네요

잘 먹겠습니다
스타벅스 앱 사용하세요

스타벅스 앱 사용중 입니다



스타벅스는 뭔가 특별한 느낌 이에요
바이러스 때문에 take out 밖에 안되요
2주동안 한데요

대리운전 거의 없다고 봐야되요
9시 넘어서 2주동안 영업 안한데요



kenya coffee
케야 커피가 프로모션 인가봐요



저는 케익 종류를 좋아합니다
언제 여유가 있을때 커피 한잔 하면서 먹어야 겠어요


슈크림 가득 바움쿠헨
이게 먹어 보고싶네요


리얼 피칸 파이
이건 뭔가 느낌이 고급스럽고 우아한 매력을 가진 파이에요


저는 요즘 블록체인 노래방 썸씽을 하고 있어요
노래도 부르고 돈도 벌고 일석이조 이에요

유튜브 검색 키워드
맥브라이언 티비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