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노마드 맥브라이언

3차 재난지원금 아직 못받으신분


안녕하세요 제 이름은 맥브라이언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정보는 특수 특수형태근로종사자, 대리운전 기사, 프리랜서 들을 위한 정보 입니다.

특수형태근로종사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구글을 검색을 해보니

특수형태근로종사자란 계약의 형식에 관계없이 근로자와 유사하게 노무를 제공함에도 근로기준법 등에 적용이 되지 아니하여 업무상의 재해로부터 보호할 필요가 있을 사람으로서, 아래 요건에 해당하는 사람을 말합니다.

보험설계사, 건설기계자차기사, 방문강사
골프장캐디, 택배기사, 전속 퀵서비스기사
대출모집인, 신용카드모집인, 전속 대리 운전기사
후원 방문판매원, 대여제품 방문점검원
가전제품 설치원, 화물차주 등이 해당이 된다고 합니다.

3차 재난지원금 2021년 1월11일 부터 오늘부터 나라에서 돈준다고 합니다. 특수형태근로종사자 특고 프리랜서 신청순 이랍니다.

코로나 19 장기화로 소득이 줄어든 특고 프리랜서 에게 지급하는 3차 긴급고용안정지원금 도 11일 부터 지급 한다고 합니다.

지난해 1차 2차 긴급고용안정지원금 받은 사람들 가운데 12월24일 기준 고용보험 미가입자는 50만원을 받는다고 합니다.

고용부는 지난 6일부터 이들을 대상으로 신청을 받고 있으며 11일까지 신청하지 않은 경우도 신청한 것으로 간주를 해줘서 1차 2차 때 등록한 계좌로 지급을 한다고 합니다.

11일부터 15일까지 신청한 순서에 따라서 지급을 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1차 2차 지원금을 받지 못한 신규 신청자는 심사를 거처 100만원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오는 2021년 1월15일 신청 절차 등을 공고할 예정 이라고 합니다.

코로나 19 장기화로 소득이 줄어든 특고 특수형태근로종사자 프리랜서 70만명에게 지급하는 3차 긴급고용안정지원금 11일부터 지급을 한다고 합니다.

지난해 1차 2차 긴급고용안정지원금 받은 65만명에게 우선적으로 별도 신사 없이 1인당 50만원씩 지급한다고 합니다.

저는 1차 2차 복잡하고 귀찮다고 생각을 해서 신청을 안했는데 후회가 되네요. 부지런한 분들은 1차 2차 돈받고 3차는 신청 안해도 그냥 50만원 준다고 하니 한번 해놓으면 연달아서 돈을 타니 좋은것 같습니다.

지금은 3차 까지 지원금을 신청을 안해도 알아서 지원금을 준다고 하니 좋습니다.

코로나 안끝나면 4차 5차도 지급을 할것 같은데요.
귀찮아도 이런건 준다고 할때 빨리 신청해서 받으면 좋은것 같습니다.

요즘 식당들이 9시까지 밖에 안해서 일찍 문을 닫거든요. 대리운전 일도 없고 걱정 입니다.

소상공인은 위한 정보 입니다.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사업의 구체적인 내용은 전담 콜센터 1522-3500 으로 전화를 하세요.

버팀목자금 홈페이지 www.버팀목자금.kr 에서 확인 하실수 있습니다.

특고 특수형태근로종사자 문의는 아래 정보를 확인하세요. 대리운전, 보험 설계사, 화물트럭운전

3차 긴급 고용안정지원금은 전담 콜센터 전화번호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899-9595


웹사이트 covid19.ei.go.kr 에서 확인 하실수 있다고 합니다.

2020년 11월24일 이후 정부와 지자체의 방역지침에 따라 집합 금지 대상이 됐던 소상공인은 3백만원, 집합 제한 대상인 경우 2백만원 받을수 있습니다.

현재 대한민국 정부는 3차 재난지원금을 빙자한 각종 금융사기 시도가 있을 걸로 보고 지원금 지급 때 정부가 계좌 비밀번호 또는 OTP 번호를 요구하지 않는다며, 주의를 당부 했다고 합니다.

구글 검색기사 리스트

3차 재난 지원금 받아가세요 11일 부터 지급 한데요 소상공인 프리랜서 대리운전 등 대상자

3차 재난지원금 11일부터 지급... 소상공인 프리랜서 등 대상 이라고 합니다.

소상공인 특고 등 3차 재난지원금 11일부터 지급 시작

소상공인 특수고용노동자 특고 프리랜서 지원금 오늘부터 지급 합니다. 초대 3백만원 준다네요.

구글검색키워드
3차 재난지원금
3차 재난지원금 신청
3차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3차 긴급고용안정지원금
3차 재난지원금 프리랜서
3차 재난지원금 신청하기
3차 지원금신청

#특수형태근로종사자 #대리운전 #재난지원금

'금융'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월지급식펀드 1억원 넣으면 58만원  (0) 2016.03.17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