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노마드 맥브라이언


천연비누 오만 이천원 산타마리아 노벨라 비누 화장품






Santa Maris Novella

산타 마리아 노벨라 사포네 벨루티나

기적의 크림  '이드랄리아' 4% 농축 포함 프리미엄 세안 비누


오프라인으로 구매가능하곳은

신사동 도산공원 앞에 에르메스 옆인가? 산타 마리아 노벨라 매장이 있어요.

여기서는 가격이 58,000원


피렌체의 역사와 문화,

장인정신의 유산을 간직한 브랜드 - Santa Maria Novella


400년 전통의 피렌체 뷰티 브랜드 Santa Maria Novella (산타 마리아 노벨라)는 1612년 도미니카

수도사들에 의해 세워진 브랜드 입니다.

수도사의 건강을 위해 직접 약초를 재배하면서 시작하게 된 야품 조제는 이후,

수세기 동안 이어져 독자적으로 약제, 연고, 향유등을 개발하며 발전 되었다고 합니다.


과거와 미래의 만남을 통해 영원(Eternity)을 추구하는 곳, Santa Maria Novella 약국은 수백 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도미니크 수도사들이 사용하였던 고대 제조법을 조심스럽게 연구하며 전통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현재까지도 제조에 있어서 만큼은 피렌체 본사의 엄격한방침을 고수하며, 고대의 비방에 따라 약재식물과

허브를 재배하고 전통약초와 천연오일을 이용해 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오직 최상의 천연연료만을 사용하여 전통을 이어 제품을 생산해내고 있는 Santa Maris Novella의 명성은

시간이 지날수록 그 향만큼이나 견고하게 이어지고 있습니다.

- 산타 마리아 노벨라






웹서핑후 내가 사용하고 싶은 산타마리아 노벨라 화장품!!

연예인들 사이에서도 입소문이 날 정도로 인기가 많은 브랜드입니다.


이탈리아에서 600년 된 브랜드이고 화학물질 대신 천연재료로 수녀님들이

직접 만든다고 하네요


아토피피부에도 좋은 화장품으로 피부가 민감한 사람들에게 추천해주고 싶음

비누 가격이 52,000원 이라는 비싼 가격이지만 효과는 대박임!!


패션잡지에서 죽기전에 꼭 써봐야 할 화장품

25에 뽑힌 천연비누 입니다. 개강추


비누로 세안도 하고 샤워도 하고있는데 피부가 좋아지는게 느껴진다

돈이 아깝지 않음 ^^


스킨은 38,000원 이고 비누보다 싼 편인데 이것도 짱짱임ㅋㅋ

왜 많은 연예인들이 사용하는지 그 이유를 알겠습니다.


이제 앞으로 산타마리아 노벨라 화장품만 사용할거 같네요

이제 피부미남 이라고 불러주세요 ㅋㅋ




11번가 에서도 구매가 가능하군요.

가격은 48,000원

위즈위드 [산타마리아 노벨라] 클렌져 [해외무료배송] 산타마리아노벨라 벨루티나 비누 1Pc


실로 엄청난 가격이지만 피부과에 다녀도 돈이 많이 드니까

시험삼아 테스트를 해보는것도 나쁘지는 않을것 같네요.

슈퍼에 1000원 하는 비누하고 급이 다른 비누.

써보고 싶네요.




'화장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뷰티어플 듣도 보도 못한 뷰티 쇼핑 왈라뷰  (0) 2020.09.26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